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0:00
연예

이선호 '매너봉' 눈길, 스태프들의 박수 받아

기사입력 2011.11.16 11:03 / 기사수정 2011.11.16 11:0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배우 이선호가 매너손을 뛰어넘는 매너봉 신공을 보여 화제다.

최근 채널 CGV 'TV방자전' 속 방사 이선호가 매너봉을 이용해 춘향 이은우를 업고 있는 현장 스케치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됐다.

채널 CGV 측은 "이 장면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3화 촬영 메이킹 영상의 일부"라며 "방자(이선호 분)가 춘향(이은우 분)을 업고 흥에 겨워 들썩이는 이른바 어부바 데이트 촬영 중, 이선호가 이은우의 엉덩이를 손이 아닌 짧고 단단한 대나무로 받쳐주며 지탱하고 있는 장면이다"고 전했다.

이선호는 이은우가 편안하게 업혀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배려심을 발휘했다. 특히 이선호는 허리가 아픈데도 불구, 이은우를 위해 구부정한 자세를 장시간 유지하며 웃음을 잃지 않았다.

실제로 이 장면은 5시간여 동안 다양한 각도로 촬영이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장시간 춘향을 업고 연기하면서도 되려 상대 여배우를 배려하는 자상한 이선호의 모습에 주변 스태프들이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TV방자전'은 채널 CGV가 올 들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TV무비. 영화와 마찬가지로 방자와 춘향, 몽룡을 둘러싼 과감하고 발칙한 러브스토리를 기본으로, 한층 강화된 캐릭터와 사건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선호, 이은우 ⓒ 채널 CGV]

방송연예팀 박혜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