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5:47
연예

백성현, 취사병 출신인데 중식 '굴욕'...♥조다봄 "솔직히 맛 없었다" 지적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4.11.04 15:56 / 기사수정 2024.11.04 15:56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백성현이 철가방 요리사를 만나 중식 비법을 전수받는다. 

4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동상이몽')‘에서는 백성현과 ‘흑백요리사’ 출연으로 ‘대세 셰프’ 반열에 오른 ‘철가방 요리사’와의 만남이 그려진다.

행사 진행부터 건설 현장까지 ‘배우 본업’ 외 색다른 ‘열일 행보’로 화제를 모은 백성현은 이날 ‘중식 조리사 자격증’ 도전에 나서 관심을 모았다.

‘요똥’ 아내 조다봄과 달리 백성현은 '취사병 출신'다운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여 왔는데, 백성현의 도전에 모두가 “이봉원 씨처럼 중식당 차리는 거 아니냐”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그러나 아내 조다봄은 “오빠가 한 중식 요리 솔직히 맛없었다”라고 지적하는가 하면 급기야 "중식은 내가 더 잘할 거 같다"라며 백성현의 자존심을 건드렸다.  

'요알못' 아내의 도발에 백성현은 "내가 당신한테 그런 말 들을 실력은 아니다"라고 발끈헸고, 이에 ‘백조부부’의 자존심 싸움이 시작돼 지켜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는 후문이다.



중식 꿈나무’ 백성현은 흑백요리사 TOP15이자 '팔보 완자'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에 남다른 팬심을 고백하며 그와 특별한 인연까지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를 계기로 '철가방 요리사'를 만나 직접 ‘중식 비법'을 전수받게 된 백성현은 식당 주방에 입성하자 “감격스럽다”라며 눈시울까지 붉혔다.

‘흑백요리사’ 안성재, 백종원 심사위원에 청경채 익힘으로 극찬을 받았던 ‘철가방 요리사’는 백성현의 '칼질'에 냉철한 평가를 날리며 초특급 중식 비법을 전수했다.

그뿐만 아니라 ‘열정 만렙’ 백성현을 위해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는 개발 중인 신메뉴는 물론, 흑수저 ‘독학 비법’까지 최초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모두를 놀라게 한 '철가방 요리사'의 '역대급 신메뉴' 정체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날 스튜디오에 스페셜 MC로 자리한 ‘50년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는 “흑백요리사 섭외가 나에게 제일 먼저 왔었다”라며 '철가방 요리사'와 붙을 뻔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연복은 프로그램 내 여경래 셰프를 꺾은 신흥 중식 셰프 ‘철가방 요리사’의 일거수일투족을 유심히 살펴보며 “진짜 잘한다”라고 거듭 후배의 실력에 감탄했다.

그러나 모두의 이목이 계속해서 임태훈에게 집중되자 이연복은 관심을 끌기 위해 필살기 '라떼 토크'를 시전했다.

이연복은 "우리 때는 자전거도 없이 배달했다, 철가방도 없어 난 '나무 가방 요리사'였다"라며 ‘철가방 요리사’의 라이벌(?)을 자처했고, MC들은 “흑백요리사 시즌2 나가셔야겠다”라고 경쟁심에 불을 지폈다는 후문이다.

4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