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3:52
연예

장윤정♥도경완 딸 하영, 美서 사고쳤다..."나 망하는데" 좌절 (내생활)

기사입력 2024.11.02 06:30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장윤정의 딸 하영이가 놀이터에서 열쇠를 잃어버리며 당황에 빠졌다. 

오는 2일 방송되는 ENA 토요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9회에서는 미국 LA놀이터에서 현지인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 도도남매 연우-하영이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MC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과 스페셜 MC 아유미가 도도남매의 사생활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도도남매는 둘이서 집 앞 놀이터로 놀러 나간다. 이곳에서 도도남매와 미국 현지 아이들은 바로 친해진다. 이때 연우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영어로 주도한다. 아이들과 친해지는 것은 물론 ‘K-놀이문화’ 전파까지 하는 도도남매의 놀이터 나들이에 호기심이 치솟는다.



이런 가운데 갑자기 하영이가 당황한다. 주머니에 넣어 놨던 열쇠가 없어졌기 때문. “열쇠 없어지면 나 망하는데”라며 좌절한 하영이를 위해 연우가 수습에 나선다. 다른 친구들을 열쇠 찾는 데 동참시키는 것은 물론, 하영이의 마음까지 달래준 연우의 특별한 수습 방법에 모두가 감탄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도도남매는 미국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한국 음식을 미국 아이들에게 선물하며 인싸에 등극한다. 이를 함께 먹던 한 아이는 눈물까지 흘렸다는 음식의 정체와 함께라서 더욱 즐거웠던 먹방 현장이 궁금해진다.

한편 미국 LA 인싸 연우와 하영이의 놀이터 나들이를 확인할 수 있는 토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은 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ENA ‘내 아이의 사생활’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