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1 19:45
연예

'결혼' 조세호, ♥신부 얼굴 공개…초호화 하객 라인업 화제

기사입력 2024.10.21 15:39 / 기사수정 2024.10.21 18:16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조세호가 9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식을 마쳤다. 신부의 미모부터, 시상식 라인업 하객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조세호는 서울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 비연예인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지드래곤은 개인 계정을 통해 조세호의 결혼식 영상을 공유했고, 살짝 공개된 신부는 얼핏봐도 단아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조세호가 신부와 까치발 키스를 하는 사진도 공개돼 이목을 모았다. 




이날 결혼식의 주례는 전유성, 사회는 절친 남창희가 맡았다. 축가는 김범수, 태양, 거미가 불렀다. 이동욱은 축사를 맡았다. 

조세호는 결혼 후 "결혼 발표가 생각보다 빨리 알려져서 이미 결혼했다고 생각해주시는 분들도 꽤 계셨다"면서 "조금전 너무나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오늘 이 자리 함께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인사 전해드리고 싶다. 또한 이 글을 읽으시면서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린다"라며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조세호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 2011년 본명 조세호로 활동했다. 현재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웹예능 '핑계고' 등에서 활발히 활약하고 있다. 

이날 결혼식에는  지드래곤(GD), 안재욱, 슈퍼주니어 규현, 은혁, 김희철, 지예은, 주우재, 잔나비 최정훈, 지상렬, 이이경, 이경실, 이홍렬, 송승헌, 어반자카파 조현아, 풍자, 이동휘, 류준열, 남희석, 양세찬, 붐, 문세윤, 김학래, 이미주, 신현지, 설현, 이수혁, 이승기, 이다인, 덱스, 오나라, 태양, 민효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몬스타엑스 셔누, 씨엔블루 정용화, 엑소 찬열, 이유비, 최태준, 박신혜, 박명수, 신기루 등이 참석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각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