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03:28
연예

인피니트신곡 '파라다이스' 공개, 올 가을 가요계 본격 접수

기사입력 2011.09.26 08:58 / 기사수정 2011.09.26 08:58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26일 발매된 인피니트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1집 수록곡 10곡에 타이틀 곡 'PARADISE(파라다이스)'와 신곡 2곡을 더해 총 13곡의 매력적인 곡들이 가득 차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타이틀 곡 'PARADISE(파라다이스)'는 국내 Top작곡가에서 이제는 한류 프로듀서로 떠오른 '스윗튠' 한재호-김승수 콤비가 인피니트를 위해 또 한번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으로 과도함을 배제한 신디사이저, 절도 있는 기타&베이스, 그리고 이들을 서포트하는 스트링의 조화가 웅장하면서도 엣지있게 어우러진 뉴웨이브 선율이 돋보이며 발매와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타이틀 곡 'PARADISE(파라다이스)'와 함께 수록된 'Cover Girl(커버걸)'은 인피니트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청량감 넘치는 보이팝으로 호야&동우의 랩라인에서 새롭게 랩실력을 보여준 성열과 동우의 조화가 이 곡의 감상포인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피니트는 데뷔 1년만에 정규 1집 타이틀 곡 '내꺼하자'로 음악프로그램 1위를 차지함을 물론 일본 공연에서도 전석 매진이란 기록을 세우며 대세돌임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PARADISE(파라다이스)'를 통해 그 인기를 이어가며 대세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과 함께 공개된 자켓 이미지와 뮤직비디오에서도 눈빛과 표정, 그리고 이미지만으로도 스타일리쉬함과 마초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어, 음악과 함께 인피니트의 방송무대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태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인피니트의 음악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한번 듣고 중독되어 버린 파라다이스", "올 가요계는 인피니트 파라다이스로 물들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26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인피니트 ⓒ 룬컴]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