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4:28
연예

"좋은 프로그램 NO" 이서진, 유재석X유연석 앞 투덜→진심모드 돌입 (틈만나면)

기사입력 2024.10.04 15:4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SBS '틈만나면,'이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4일 오후 SBS 유튜브 채널에는 '게스트 불러다가 안되는 게임 시키는(?) 틈만나면, 유재석X유연석이 돌아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2회 게스트로 나선 이서진은 하루를 함께한 소감에 대해서 "좋은 프로그램은 아닌 것 같다. 게스트 불러다가 안 되는 게임 시키고 그런다"고 불평을 내뱉어 웃음을 줬다.



이어 모든 게임에 아는 척을 하거나 게스트를 구박하는 유재석의 모습, 게임 중 찬 물을 끼얹는 '허당' 유연석의 모습과 더불어 1, 2회 게스트인 박신혜와 이서진의 모습이 나왔다.

이서진은 "얘기 들어보니까 내가 굉장히 싫어하는 프로"라고 언급해놓고 정작 게임을 진행하자 "된거잖아 이거는!"이라며 진심 모드에 돌입했다. 반면 의욕이 넘치는 박신혜는 과몰입하다 허당기 있는 모습을 보여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틈만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로드 버라이어티로, 정규 편성으로 돌아와 15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틈만나면,' 티저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