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0
게임

'프리프' 가을 맞이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1.09.26 01:39 / 기사수정 2011.09.26 01:39

엑츠게임즈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갈라랩이 개발한 "하늘을 나는 로맨틱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프(http://www.flyff.com)'"에서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2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청소부 쿨브리즈의 부탁'과 '혼자서는 상대할 수 없어!'의 2종으로 구성되어 유저들에게 충만한 가을날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먼저 15레벨 이상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나뭇잎을 청소부 NPC '쿨브리즈'에게 가져가면, 보상 아이템인 PC zone 상자와 OMG 카멜레온 모자, 수습생의 상자, 피어싱 카드 상자를 보상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거대 몬스터가 소환되어 마드리갈 대륙을 공격해 올 때 팀플레이를 펼쳐 사냥에 성공하면, 무기상자와 오리칼쿰, 문스톤 등의 아이템 30여 종을 한꺼번에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갈라랩의 사업본부 윤상진 부사장은 "찬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을 풍성하고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프리프'에서 가을 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내달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획득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