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2:32
연예

최민호, ♥손나은과 '썸' 끝났다…키스로 '연애 세포' 자극 (가족X멜로)

기사입력 2024.09.02 12:10 / 기사수정 2024.09.02 12:10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족X멜로' 최민호가 설렘 부스터를 달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최민호는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에서 출생의 비밀로 방황하는 '남태평' 역을 맡아, 고민 많은 청춘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풋풋한 멜로 감성까지 완벽 소화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남태평은 변미래(손나은 분)에게 아슬아슬한 '썸 기류'를 바탕으로 꾸준히 데이트 신청을 하는 직진 플러팅을 시도, 서로의 깊어진 감정을 확인하며 안방극장에 핑크빛 웃음꽃을 피우게 만들었다.



특히 남태평은 그가 사장 아들이라는 배경이 부담스럽지만 그럼에도 좋아한다는 변미래의 고백에 "그럼 됐어요"라는 대사와 함께 로맨틱한 입맞춤으로 화답해 성장형 청춘 로맨스의 시작을 알려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제대로 자극했다.

이처럼 최민호는 남태평이 변미래를 만나 감추기 급급했던 자신의 감정과 가족사에 솔직하게 마주하게 되고, 점점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과정을 밀도 있게 그려내 캐릭터에 개연성을 선사, 집중도 높게 전개를 이끌고 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최민호가 출연 중인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