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03:27
게임

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언디셈버' 시즌5 '엑소디움'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7.18 18:2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라인게임즈가 핵앤슬래시 신작 '언디셈버'에 신규 스토리 던전 '엑소디움'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18일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에 5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 던전 ‘엑소디움’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쿠스토디아 섬’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엑소디움’ 스토리를 플레이하고, 새롭고 강력한 몬스터 및 보스와 전투를 펼쳐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보스 2종도 업데이트했다. 먼저 ‘엑소디움’ 던전에서는 ‘황소’를 모티브로 한 ‘코르누디우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코르누디우스’를 처치 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위대한 엑소디움 카드’를 통해 역대 ‘언디셈버’에 등장한 보스 중 가장 강력한 전투력을 가진 보스 ‘테네오’ 를 만날 수 있다.

게임의 최종 콘텐츠 ‘카오스 던전’은 ‘하드 모드’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했으며, ‘카오스 석상’에 장착해 플레이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카오스 룬’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이 밖에도 ‘비전 이동’과 ‘염화의 날개’ 등 2종의 스킬 룬이 업데이트됐다. 또한 아이템과 몬스터 최대 레벨이 165까지 확장되고, 새로운 장비 등급(고대, 신성)이 업데이트 돼 보다 강력한 장비 획득과 사용의 재미가 추가됐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