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00
연예

위클리, '여름 컴백' 자신감 "서머퀸 포부…더위 날리겠다"

기사입력 2024.07.09 14:4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위클리(이수진·먼데이·박소은·이재희·지한·조아) 6집 미니 앨범 '블리스(Blis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8개월 만에 선보인 신보 '블리스'는 청춘이기에 아름답고 빛나는 위클리의 더없이 행복한 순간을 담은 앨범. 이번 신보를 통해 풋풋하고 젊은 에너지로 뜨거운 여름을 풀어낸 위클리표 청량 서머송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타이틀곡 '라이츠 온(LIGHTS ON)'은 여름의 열정과 시원한 에너지를 위클리만의 맑고 건강한 매력으로 풀어낸 트랙이다. 그루비한 리듬감, 밝고 다이내믹한 편곡이 강렬한 댄스곡이다. 



먼데이는 "멤버들끼리 자주 했던 이야기가 '서머송을 내보고 싶다' '서머퀸 자리를 노린다'라는 포부를 드러낸 적 있다. 비록 오래 걸렸지만 헛되지 않게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은 분들께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지한은 이어 "여름 컴백인 만큼 갖고 싶은 수식어가 생겼다. 바로 '더위사냥꾼'이라는 수식어다. 위클리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열심히 전달해서 더위를 날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클리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 앨범 '블리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