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4:55
연예

'장동건♥' 고소영 "자녀들, 잔소리 그만 하라고…집에 있으면 다크써클" [종합]

기사입력 2024.06.10 13:50

박세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고소영이 육아의 고충을 털어놔 관심을 모은다. 

9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춘천 고소영..고소영 만나다! 고소영의 여행 그리고 인생 찐템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고소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나영과 유쾌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나영은 고소영에게 "언니도 아이들이 말을 안 들으면 화를 내냐"라고 물었다. 

이에 고소영은 "하루에도 진짜 화를..."이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어 "근데 '애들은 잘못한 거 없다', '어른들이 잘못 키우는 거다' 이런 말들은 맞는 것 같다. 그리고 매일 똑같은 잔소리를 하게 되지 않냐"라며 "매일 '양치했어?'부터 시작해서 매일 똑같은 잔소리를 15년 동안 하니까 아이들이 '엄마, 화 안 내면서 얘기할 순 없어?', '화내지 마세요' 한다"라고 전했다. 

또 "그러면 '엄마 화내는 거 아니야. 화 내는 거 아니고 그냥 말 하는 거 잖아'라고 제가 그런다. 화를 안 내고 애를 키운다고 얘기하는 사람들은 애를 안 키우는 사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소영은 "저는 또 애가 백호랑이띠고, 딸도 청마 띠다. 그리고 저는 쥐 띠다. 백호랑이에 청마니까 집에 있으면 다크써클이 생긴다"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김나영의 nofilterTV' 영상 캡처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