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13
게임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28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5.24 18:1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라인게임즈가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의 스토리를 선보인다.

24일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창세기전 모바일'에 오는 28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는 1998년 발매됐던 시리즈 네 번째 작품으로 팬드래건 왕국의 후계자 자리를 둘러싼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미소녀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았던 타이틀로 당시에도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오는 28일 외전 ‘템페스트’의 오프닝 스토리와 함께 원작 캐릭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오필리어 버킹엄’, ‘리나 맥로레인’ 3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원작 캐릭터 3종을 소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3종의 원작 캐릭터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전설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전용 무기 선택 상자’ 1개와 캐릭터를 획득하는 ‘인연의 큐브’ 10개를 지급한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