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6:23
연예

'결혼 6년차' 신기루 "결혼, 굳이 해서 후회할 필요 없어" (뭐든하기루)

기사입력 2024.05.16 19:20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신기루가 결혼을 고민하는 구독자에 일침을 날렸다. 

15일 유튜브 채널 '뭐든하기루'에는 '즉석우동에 왕돈까스 먹으면서 즉석으로 고민 썰어보기루 | 낮술하기루 EP.28'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신기루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준비해 구독자들과 소통에 나섰다. 

한 구독자의 "결혼은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지만 하라는 말이 있는데 언니 생각은 어떠신가요?"라는 물음에 신기루는 "정확히 이거는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면 안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굳이 해서 후회할 필요가 없다"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이어 "이런 말을 생각한다는 거 자체가 고민하고 있다는 건데, 최대한 하고싶을 때 해라. 일단 결혼이나 뭐 그런 건 남 얘기 듣지 말고 본인이 결혼이 너무 하고 싶으면 어짜피 때 되면 하는거니까"라며 결혼은 남들의 의견이 아닌 오롯이 본인 선택이라고 전했다.  



다음으로 제작진은 신기루에게 "1년 10개월을 연애했다"며 이별을 빨리 극복하는 법에 대해 물어봤다. 

이에 신기루는 "극복하는 방법은 누구한테나 해당 사항이 있진 않겠지만 나같은 경우는 누군가한테 상처를 받거나 고백을 했는데 거절을 당하거나 하면 솔직히 나는 그걸 오롯이 그 슬픔을 즐기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마음이 안 좋고 슬픈데 그걸 빨리 극복하려고 하면 어차피 극복이 안 된다. 냅둬야 해결이 된다. 아무리 나쁜 사람이었다고 해도 한 순간에 정리될 순 없다. 그냥 그 마음을 오롯이 즐겨라"라며 현실적인 방안을 내놨다. 

한편, 신기루는 2년간의 연애 끝에 지난 2019년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다. SKY채널, 채널A '애로부부'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알리기도 했다.

사진 = 뭐든하기루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