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12
스포츠

[넥센 팬페이지] 심수창은 넥센에서 발전할까?

기사입력 2011.08.04 23:11 / 기사수정 2011.08.04 23:11

믿을맨 기자



[믿을맨] 심수창이 LG에서 넥센으로 이적 후 첫 등판을 했습니다. 결과는 6이닝 동안 7피안타 5볼넷 3실점으로 패전투수. 첫 등판이라 많이 부담은 됐겠지만 어려운 상황에서도 잘 던져줬네요.

어쨌든 심수창은 2009년 6월 26일부터 계속된 최다연패 기록을 18로 늘리며 최다 연패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만년 유망주의 코리표를 떼어내지 못하고 있는 심수창이 투수를 키워내는데 최고라 불리는 김시진 넥센 감독 밑에서 성장할 수 있을까요?

우선 LG보다는 확실하게 많은 등판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매경기 결과가 중요한 LG에서는 조금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겠지만 심수창의 성장이 중요한 넥센에서는 많은 등판 기회에서 심수창이 성장하길 원할 것입니다.

또한 김시진 감독-정민태 코치 밑에서 많은 기술적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김 감독과 정 투수코치 모두 한국프로야구의 한 획을 그은 최고의 투수들로 많은 경험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로부터 듣는 한마디 한마디는 정신적으로나 기술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이 확실합니다.

정 투수코치는 어제 경기끝나고 중요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심수창은 분명 재능이 있고 변화구를 익히는 속도가 뛰어나다는 것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마운드에서 이렇다할 자신의 투구스타일을 보여주지 못한 심수창이 자신의 색깔을 찾을 수 있는 포인트를 찾은 것입니다.

심수창이 넥센에서 날개를 달고 훨훨 날아가길 기대해봅니다.



믿을맨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