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26
게임

샤이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7.02.14 07:08 / 기사수정 2007.02.14 07:08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소노브이(대표 김종완)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샤이야(Shaiya)'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얼굴 및 머리 모양을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도입돼 게이머들의 취향에 따라 캐릭터의 얼굴과 머리모양이 변경 가능하다.

특히 캐릭터의 외형뿐만 아니라, 성별까지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이 등장하여 게이머들 스스로가 캐릭터의 성별까지 바꿀 수 있다. 외형변화성형 아이템의 경우 캐릭터 별로 얼굴 3종, 머리 9종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성별변화 아이템 또한 성별 변경 후 외형까지 선택할 수 있다. 게이머들 자신의 취향대로 외형과 성별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구입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3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발렌타인데이와 설맞이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여 플레이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먼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의 경우, 샤이야 모든 회원들에게 종류별 3종씩 총9개의 폭죽 아이템을 일괄 지급하여, 폭죽 아이템을 이용한 사랑고백 등 다양한 멋진 장면을 찍어 응모하면 추천 및 내부 심사를 통해 닌텐도DS 라이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설맞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드롭되는 복주머니를 획득하여 상점을 통해 팔면 세뱃돈을 게임머니로 보상받을 수 있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단계별로 진행되는 정기적인 에피소드 업데이트 이외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만족된 즐거움과 함께 진보하는 샤이야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수많은 온라인 게임 중에서도 성인 취향의 정통 MMORPG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샤이야가 지금까지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등 샤이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www.shaiy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