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11
게임

로즈온라인 에볼루션, 신규 페디온 선보여

기사입력 2007.02.12 00:14 / 기사수정 2007.02.12 00:14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로즈온라인 에볼루션'이 신클랜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페디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본 서버에 적용되는 로즈온라인 에볼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 신클랜전은 기존 8자형 페디온이 사라지고 새로운 H형 페디온이 등장하면서 상대 진영까지의 이동 시간을 절반 수준으로 단축할 수 있다.

또한 신클랜전 참가를 위해 지불해야 했던 오십만 줄리의 참가비가 천 줄리로 대폭 하향 조정됨에 따라 클랜전 참가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으며, 120 레벨 이하의 유저들만 참가가 가능했던 부분이 210 레벨까지 참여 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클랜전에 등장하는 수호신 드래곤의 능력치가 향상됐고 이를 돕는 '드래곤시드'가 기존 2개에서 4개로 늘어나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조영익 로즈온라인 에볼루션 사업부장은 "로즈온라인 에볼루션의 신 클랜전이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게임 유저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새로운 페디온에서 다양한 전술과 전략으로 적진을 공략할 수 있게 된 만큼 많은 게임 유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