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00:19
연예

박정현 MR제거 영상 화제 "반주는 방해물일 뿐"

기사입력 2011.07.15 20:58 / 기사수정 2011.07.15 20:58

온라인뉴스팀 기자



▲박정현 MR제거 영상 화제, "반주 없는 게 더 좋아" ⓒ 해당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강정석 기자] 가수 박정현(35)이 신곡 '세상 그 누구보다'의 MR을 제거한 영상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정현이 부른 KBS 드라마 '스파이 명월' 삽입곡 '세상 그 누구보다'의 MR 제거 버전이 게재돼 박정현의 노래 실력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이에 박정현의 맑은 목소리가 더욱 호소력 있게 전달됐다는 평이 줄을 이었다.

원곡의 반주를 최대한 작게 조작한 MR 제거 버전은 가수들의 실제 가창력을 가늠하는 기준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박정현은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답게 MR 제거 버전에서도 아름다운 노래를 선보여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세상 그 누구보다' MR제거 버전을 들은 네티즌들은 "반주 따윈 노래를 듣는 데 방해가 될 뿐", "MR제거가 더 좋아"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정현은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에서 꾸밈없는 순수한 모습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박정현 ⓒ 박정현 MR제거 영상 캡처]



온라인뉴스팀 강정석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