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02
연예

'크레센도' 지휘자를 울린 천재 아티스트 임윤찬…신드롬 알린 론칭 예고편

기사입력 2023.11.28 07:00 / 기사수정 2023.12.01 16: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크레센도'(감독 헤더 월크)가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크레센도'는 2022년 피아니스트 임윤찬을 최연소 우승자(만18세)로 배출하고 그를 최고의 클래식 스타 피아니스트로 만든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 (Van Cliburn International Piano Competition)에 대한 영화다. 

CGV SNS를 통해 공개된 '크레센도' 론칭 예고편은 시작과 동시에 임윤찬이 수상자로 호명되는 역사적인 순간이 등장,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청중의 기립박수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만 18살 아티스트 임윤찬의 수수한 모습은 뒤이어 등장하는 연주 장면과 대비를 이루며 몰입감을 더한다. 

특히 "임윤찬은 모든 걸 갖췄다. 피아노 연주의 극치를 보여 줬다"는 압도적인 호평은 제16회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뛰어난 기량으로 객석을 압도한 임윤찬의 천재적인 능력을 고스란히 대변한다. 

실제로 지휘자 마린 알솝은 임윤찬의 연주가 끝난 후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화면을 가득 채운 '임윤찬 신드롬. 그 시작점을 만나다'라는 문구는 오직 이번 작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임윤찬의 내밀한 인터뷰와 모든 장벽을 허무는 그의 걸출한 연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크레센도'는 제천국제영화제 상영 버전에서 미처 풀지 못한 15분이 새롭게 추가된 감독판으로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될 예정이다.

'크레센도'는 오는 12월 20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 = 오드(AUD)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