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06
연예

17기 핑크머리 광수, 직업=외과 의사 "다 해보는 중" (나는 SOLO)

기사입력 2023.10.11 23:0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나는 SOLO' 17기 분홍 머리 출연자가 등장했다.

11일 방송한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는 17기 솔로 남녀가 등장했다.

광수는 촬영장에 등장해 "평소와는 다른 모습으로 다니는 것 같다. 외모보단 저를 보여주는 게 낫다고 친구들이 말렸다"며 의미심장한 말로 등장했다.

이어 공개된 사전 인터뷰 현장에는 형광 분홍색 머리의 광수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광수는 "평소에도 염색을 많이 하고 다녔다. 감당 안 되는 색을 못했었는데 지금 자유로운 시기라 하고 싶은 걸 다 하고 다닌다"고 머리 색에 대해 설명했다.

송해나는 "어두운 머리가 낫다"고 안타까워 했다.

이어 광수는 "지금은 대학 병원 응급실에 '촉탁의'라는 역할로 근무한다. 외과에 지원자가 없어 밤에 응급실을 보는 담당 의사가 부족해 '촉탁의'를 고용해 과를 운영하고 있다"며 외과 의사임을 밝혔다.

이이경은 "반전의 반전"이라고 혀를 내둘렀고 데프콘은 "핑크머리 의사는 처음 본다"고 감탄했다.

광수는 "6개월만 일하기로 구두계약 된 상태고 9월부터는 여행에 떠날거다. 캐나다 트래킹, 미국 여행, 산티아고 순례길을 걸을까 생각 중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그는 "결혼은 안했고 친구들은 결혼해서 바쁘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 SBS Plus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