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36
게임

러스티하츠, '나타샤' 실루엣 영상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1.06.20 16:2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에서 신규 캐릭터 '나타샤'의 실루엣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러스티하츠'는 지난 18일(토) 윈디소프트 본사에서 개최된 유저 간담회를 통해 신규 캐릭터 '나타샤'의 플레이 영상 공개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 계획 및 신규 콘텐츠 발표 그리고 유저와의 대화를 진행했다.

이 날 간담회에서 최초 공개된 '나타샤'는 통해 피스톨과 라이플을 주무기로 적을 뛰어 넘으며 총을 난사 하는 덤블링 샷, 윈드밀 등 아크로바틱 스타일의 화려한 모션과 임팩트를 선보여 실루엣 플레이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러스티하츠'의 개발 기획 팀장 및 담당 PM이 직접 나서 '나타샤'를 비롯한 신규 캐릭터와 PC방 혜택, 코스튬, 팻, 레벨 상향 등 추가 시스템 공개와 향후 업데이트 일정 발표 후 '러스티하츠'에 대한 유저 건의사항에 대한 토론을 나눴으며, 이날 건의된 의견들은 향후 업데이트와 개발에 수렴할 계획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홍인목 PM은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신규 캐릭터 나타샤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실루엣 영상을 먼저 공개했다"며, "현재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 들어 빠른 시일 내에 유저 분들께 실루엣이 벗겨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스타일리쉬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ustyhearts.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러스티하츠'ⓒ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