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 JDX가 입점했다.
컴투스는 국내와 유럽에 서비스 중인 자사의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서 국내 1위의 골프용품 업체 JDX와 제휴를 맺고, 게임 캐릭터 용으로 JDX 의상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골프스타' 게임 내에서 6월 15일 첫 판매를 시작해 6월 중으로 총 30여 종의 JDX 의상들이 등록될 예정으로, '골프스타' 게이머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통해 JDX의 최신 의상들을 자유롭게 구매해서 입을 수 있게 되었다.
'골프스타'는 현장감 넘치는 사실적인 구성이 골프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리얼 골프 게임과 국내 1위의 전문 브랜드를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어 게임 만족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에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6월 15일부터 7월 6일까지 '골프스타' 게임 내 JDX 의상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JDX 30만원 상품권 등을 선물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JDX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로도 '골프스타'와 JDX는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게임 홈페이지(
www.golfsta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골프스타'ⓒ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