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게임하이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CJ게임랩이 개발한 전략 웹게임 킹덤즈(Kingdoms)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21일부터 7월 5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네 가지 문명의 독자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킹덤즈'는 각 세력간의 실시간 전투가 묘미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웹 브라우저 기반의 높은 접근성과 쉽고 명확한 조작을 통해 어디서든 다른 유저와 경쟁하고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게임에 관심 있는 12세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특별한 사전 신청 없이 이번 첫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진행된다.
게임하이는 테스트 기간 동안 이를 기념해 '위대한 왕국을 위한 서막이 열리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세가지 주제로 나누어 참여 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선,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캐시 아이템인 '다이아몬드'를 제공하며, 매일 두 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유저들을 대상으로 출석 스탬프를 지급, 추후 공개시범(오픈베타) 테스트 진행 시 최대 170개의 다이아몬드를 지급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게임 시작 후 '바이런', '가이아', '칼라힌', '델파인' 등 네 개의 문화권 중 하나 이상을 생성한 유저에게 공개시범 테스트 시 다이아몬드 아이템과 함께 '자원증가 패키지'를 추가로 선물한다.
게임하이에서 킹덤즈 퍼블리싱을 총괄하는 임강신 이사는 "킹덤즈는 각 세력간 발전을 위한 문명의 도입과 다양한 병과 편성 및 전투 시뮬레이션, 병력들의 특수 능력 개발 등을 통해 실시간 전투와 성장의 재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며, "테스트 기간 동안 새로운 문명의 탄생부터 영지의 발전, 대규모 전쟁까지 폭넓은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킹덤즈 공식 홈페이지(
www.kingdom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킹덤즈'ⓒ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