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05
연예

이고은, 아역 배우의 좋은 예…탄탄한 연기력 (조선변호사)

기사입력 2023.05.18 17:44 / 기사수정 2023.05.18 17:44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이고은이 명품 아역의 품격을 과시했다.

이고은이 MBC 금토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짧지만 연주 공주의 서사에 힘을 더하는 완벽한 연기로 아역 배우의 좋은 예를 남겼다.

극 중 이고은은 연주 공주(김지연 분)의 어린 시절로 출연, 어린 연주는 과거 한수의 아버지였던 율관 강언직(김종태)과 친밀하고 편한 관계를 유지하는 귀여운 공주로 등장했다.

연주의 아버지였던 선왕과 강율관이 법전 편찬을 위해 주고받던 서신을 가로채던 순간부터 선왕의 죽음을 목격한 뒤 망연자실해 눈물을 흘리는 순간까지 연주의 과거가 빠르게 흘러갔다.



이고은은 장난기 가득한 웃음과 충격에 휩싸인 표정, 죽음을 목도하고 오열하는 모습까지 들쑥날쑥하면서도 순식간에 흘러가는 감정선이었음에도 감정이 튀지 않게 절묘한 완급 조절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이고은은 김지연과 똑 닮은 비주얼로 싱크로율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으로 연주와 한수(우도환)의 이야기에 힘을 보탰다.

앞서 이고은은 드라마 '금수저', '여신강림', '그 남자의 기억법', '메모리스트' 등 다양한 작품 속 여주인공들의 어린 시절을 도맡았다.

한편 '조선변호사'는 오는 19일 오후 9시 50분 15회가 방송된다.

사진=MBC '조선변호사'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