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01
연예

김종국, 화장품 브랜드 '에프엠프로젝트' 공개…오늘(27일) 론칭 쇼케이스 개최

기사입력 2023.04.27 11:49 / 기사수정 2023.04.27 11:49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프리즘이 아티스트 김종국과 함께 론칭한 브랜드 에프엠프로젝트(fmPROJECT)의 첫번째 프로젝트인 스킨케어 제품을 단독 공개한다.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은 에프엠프로젝트의 스킨케어 제품 '더 크림(The Cream)'과 '더 토너(The Toner)'를 선보이는 론칭 쇼케이스 라이브와 단독 판매에 따른 다채로운 혜택을 더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3월 론칭한 에프엠프로젝트는 아티스트 김종국이 중시하는 삶의 가치를 특정 제품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에 반영하여 통합적으로 선보이는 플랫폼형 브랜드다. 본질적인, 기본원칙을 뜻하는 'Fundamental'과 '정석대로 원리원칙을 지키며 사는 것'을 뜻하는 'FM Life'를 핵심 신념으로 설정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킨케어 제품에도 브랜드의 철학을 그대로 녹여내기 위해, 김종국이 제품 디자인부터 사용감 테스트까지 전반적인 제품 기획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에프엠프로젝트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에 수분을 급속 충전하고 보습을 돕는 기초 화장품이다. 뷰티기업 아모레퍼시픽이 제품 제작에 참여했으며,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성분인 '그린 이온 워터'가 포함된 수분 보습 진정 솔루션 '하이드로이온'을 제품의 핵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프리즘은 오늘(27일) 오후 8시에 아티스트 김종국이 직접 출연하는 브랜드 론칭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토크쇼 형태로 진행되는 라이브는 브랜드 제작 배경 스토리부터 브랜드에 담아낸 핵심 가치를 심도 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유한익 RXC 대표는 "지난 3월 에프엠프로젝트를 론칭한 이후,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신념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피부 기초에 중요한 스킨케어 제품을 첫 번째로 선보였다"며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에프엠프로젝트의 철학과 가치관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자신만의 철학이 명확한 셀럽, 크리에이터, 영향력 있는 IP를 가진 사람들과 협업해, 삶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불어넣는 어도러블 브랜드를 론칭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사진=프리즘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