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25 16:43 / 기사수정 2011.05.25 19:15
'평창 스마트 페스티벌'은 삼성하우젠 스마트에어컨이 고객들의 여름나기를 위해 준비한 1박2일 간의 여름 축제다. 페스티벌은 구매 고객 중 200명(4인 1가족 기준)을 초청해 평창의 유치를 기원하는 '평창 스마트 콘서트'와 한 여름 밤 평창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평창 스마트 캠프'로 꾸며진다.
'평창 스마트 콘서트'는 '피겨 여왕' 김연아(21, 고려대)가 참석한다. 또한, 예능프로그램인 '나는 가수다'를 통해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박정현, 김범수, 김연우 등 인기 가수들도 함께 한다.
콘서트 관람 후에는 평창 알펜시아에서 숙박을 제공해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평창 스마트 캠프'를 즐길 수 있다. 고객들이 편안한 1박2일을 위해 전국 주요 도시(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에서 출발하는 교통버스를 마련해 운전에 대한 부담까지 해소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매년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삼성하우젠 스마트에어컨 구매 고객들이 가족들과 시원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평창 스마트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많은 고객들이 평창 유치를 기원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하우젠 스마트에어컨은 스마트사이트(www.smart-aircon.com) 내에서 다채로운 평창 유치기원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페스티벌 중 '평창 스마트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평창 스마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하우젠 스마트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김연아 (C) 삼성전자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