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7:06
연예

돌아온 '팜유 왕자' 이장우, 그리운 전현무·박나래 "최고의 조합" (나혼산)[종합]

기사입력 2023.02.25 08:5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이장우가 ‘나 혼자 산다’에서 ‘달랏 세미나’의 행복한 추억을 소환했다.

이장우는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한 ‘달랏 세미나’를 완벽 재현했다. 



‘팜 유학생’ 이장우는 창신동에 위치한 베트남 식재료 마트를 찾았다. 그는 달랏에서 본 다양한 채소부터 소스, 커피에 잇몸 만개 미소를 지으며 폭풍 쇼핑을 즐겼다. 마트에 이어 새치용 염색약까지 구매한 이장우는 베트남 요리 연구에 돌입, 모닝글로리 볶음과 비빔밥 소스에 이어 핫팟까지 뚝딱 만들어냈다.

고수 한 움큼에 느어막 소스를 곁들인 베트남식 산채비빔밥을 완성한 이장우는 ‘팜유 대장’ 전현무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원격 세미나’를 진행하기도.

본격적인 식사에 나선 이장우는 ‘제1회 팜유 달랏 세미나’ 영상을 보며 추억 여행을 떠났다. 그는 “혼자 먹는 밥이 외로운 거구나. 같이 떠들면서 먹었던 기억이 그리웠다”며 팜유 패밀리와 함께한 시간들을 그리워했다.

폭풍 먹방을 마친 이장우는 일주일 동안 연구한 돼지고기 케이크 ‘반 봉란 쯩무오이’ 만들기에 도전해 대미를 장식했다. 그는 원조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고기 케이크를 만들어 ‘열정 팜유 왕자’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케이크 시식에 나선 달랏에서의 추억을 곱씹던 이장우는 “(팜유 패밀리는) 최고의 조합인 것 같다. 맨날 만나고 싶은 멤버들이라 팜유 세미나가 잊혀지질 않는다”며 팜유 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건넸다.

‘나 홀로 달랏’을 즐긴 이장우는 팜유 대장 전현무를 따라 독소 빼기 디톡스에 나섰다. 이장우는 전현무가 방문한 찜질방을 3년 전에 갔었다며 특별한 팜유 인연을 과시했다. 그는 뜨거운 온도를 꾹 참아내는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장우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성스로운 아이돌’을 통해 파격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MBC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