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CJ E&M(Entertainment & Media) 넷마블이 풍성한 5월을 맞아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서유기전>, <웹삼국지>는 이달로 넷마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
http://seoyugi.netmarble.net)은 6월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개발사 앤앤지랩 김태욱 대표이사가 직접 '1주년 기념상자'를 준비했다. 근두운 '사로잡힌 부루' 등 여러가지 특이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경품으로 30레벨 이상인 고객들은 김태욱 대표이사 NPC를 통해 하루에 한번씩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직접 상점을 통해 구입도 가능하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이용자에게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예쁜 서유기 복장세트를 주고, 게임 내 '서','유','기','전' 글자를 모두 모으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수정구 전용 프리미엄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각종 희귀재료와 캐쉬 아이템, 게임머니 등으로 가득한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다.
전 세계 9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웹삼국지>(
http://websam.netmarble.net)도 오는 17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이트 개편은 고객의 편리성을 강조했으며, 랭킹 등 각종 커뮤니티 기능을 보강했다.
19일부터 6월 2일까지 모든 이용자들에게 역사적 명장을 무상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마지막 게임접속 일자를 기준으로 복귀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등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액션 RPG <미니파이터>(
http://minifighter.netmarble.net)는 시즌 3에 도입해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즌 3 1차에서 선보인 '광폭' 컨셉의 신규 캐릭터 '강혁'에 이어 17일 2차 업데이트에서는 서버 구분 없이 대전이 가능한 통합 대전 시스템을 선보인다.
초보 서버에서는 최대 900명, 일반 서버에서는 최대 3600명 이상의 이용자들과 함께 대결이 가능해 이용자들은 더욱 화끈하고 짜릿한 액션 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30일까지 화려한 스킬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광폭' 조합에 관련한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동일한 아이템을 한개를 더 준다. 또한 던전 플레이 시 랜덤으로 떨어지는 이벤트 볼을 수집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 등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는 접속한 요일마다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일정 레벨 달성 시 특별한 선물을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
www.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서유기전'ⓒ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