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0:03
연예

"가슴 두근거림+컨디션 이상"…NCT 해찬, 당분간 휴식 [전문]

기사입력 2023.01.06 20:57 / 기사수정 2023.01.06 20: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NCT 해찬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NCT 팬 커뮤니티를 통해 "멤버 해찬 건강 상태 및 스케줄 불참 관련 팬 여러분께 말씀드린다"며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해찬은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의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매니저와 함께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며 건강 회복에 집중할 계획임을 알렸다.

이어 "해찬은 차주 예정된 스케줄부터 참여하지 않기로 했으며 추후 스케줄 재개가 확정되면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며 팬들의 양해를 구했다. 

한편, NCT127과 NCT DREAM 두 그룹에 모두 속한 해찬은 지난해 바쁜 활동을 펼쳤다.

해찬 관련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멤버 해찬 건강 상태 및 스케줄 불참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해찬은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의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매니저와 함께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해찬의 건강 회복이 가장 중요한 만큼 당분간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건강을 회복할 계획입니다.

이에 해찬은 차주 예정된 스케줄부터 참여하지 않기로 했으며, 추후 스케줄 재개가 확정되면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해찬의 건강을 위한 결정인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해찬이 더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