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58
연예

송강호·강동원, 아이유♥이종석 열애 눈치챘나? 소속사는 철저한 함구령 (연예뒤통령) [종합]

기사입력 2023.01.02 20:35 / 기사수정 2023.01.02 20:3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유튜버 이진호가 아이유와 이종석 커플에 대한 비화를 밝혔다.

2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서는 '송강호도 알았다? 숨기지 못했던 ♥아이유 열애 흔적들'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진호는 "아이유의 연애에 대한 취재를 이어갔지만 그 대상이 이종석일줄은 몰랐다"고 했다. 

그는 "두 사람은 2018년 '인기가요' MC로 호흡을 맞췄고, '화신'에 출연하며 아이유와의 호흡을 언급했다"며 당시 방송으로 인해 불화설이 언급됐다. 

이진호는 "당시 관계자는 '인기가요' 분장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고 아이유에게 직접 어필을 했다"며 "그래서 아이유와 이종석이 이어질거라고 생각못했다고 하더라. 두 사람의 꼬였던 실타래가 인연이 됐다"고 했다.



이진호는 "이종석의 공개 고백을 듣고 주변 지인들도 많이 놀랬다고 하더라"라며 "시크하면서도 가까운 사람들에게는 막역하게 다가간다고 한다. 근데 아이유에게만은 달랐다며 아이유에게만은 달콤한 말을 쏟아냈다"고 했다. 

이진호는 "이종석이 최근 인터뷰에서 현명하고 존경스러우면서도 단단하면서도 귀여운 사람이면 좋겠다"고 언급한 것을 말하며 "시상식에서도 이와 비슷하게 말했다"고 했다. 

이어 "아이유가 촬영장에서 장시간 누군가와 통화를 하기도 했다. 송강호와 강동원이 이 모습을 보고 아이유는 우리와 안 놀아준다고 했다. 관계자들이 아이유의 열애를 예감했다"며 "소속사 관계자들은 철저하게 열애에 대해 함구했다"고 언급하기도. 

사진=유튜브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