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4:55
게임

아이템베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후원…취약 계층 이웃에 도움

기사입력 2022.11.30 10:2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아이템베이가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30일 게임 아이템 거래 중개 플랫폼 아이템베이(대표 김명배, 이대훈)는 지역사회를 향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목동종합사회복지관의 ‘사랑의 김장김치’ 행사에 후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부터 목동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시작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지역 내 취약 계층 이웃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고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취지로 본사 소재지 양천구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아이템베이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기존에는 아이템베이 임직원과 주민들이 참가해 직접 김장김치를 담가 전달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김장 행사는 진행하지 않고 완제품을 구입해 목동 내 저소득 가정 200여 세대에 전달했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우리 이웃에 따뜻한 온기와 희망을 전하고 지역 사회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꾸준히 김장 나누기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지역과 상생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아이템베이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창립 이후 꾸준히 한국 소아암 재단을 후원하고, 사내 행사를 진행시 발달장애인의 고용과 자립에 판매 수익금이 재투입되는 제품을 구입해 임직원에게 전달하는 등 아동, 지역사회 취약계층,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를 통해 아이템베이는 대한민국 봉사 대상 수상과 한국어린이보호재단이 선정한 ‘어린이가 행복한 나라를 만드는 100대 기업’에 선정됐으며 한국장애인문화협회 및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의 감사장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아이템베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