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악뮤 이찬혁이 EBS '딩동애 유치원'에 출연한다.
12일 EBS는 악뮤 이찬혁이 국내 최장수 유아어린이 프로그램 '딩동댕유치원'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평소 그림책의 글 작가로도 활동하며 어린이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던 이찬혁은 이번 '딩동댕 유치원' 출연을 통해 또 한 번 어린이들과의 즐거운 교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찬혁은 “아이들을 위한 진심이 느껴진다”며, “딩동댕 친구들과의 교감은 정말 예술적이고 재밌는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요일별로 댄스·동화·감수성·경제·어린이 문해력의 다양한 코너로 구성된 '딩동댕 유치원'에서 숨은 그림처럼 곳곳에 등장하는 이찬혁을 찾는 재미는, 기존 유아 프로그램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색다른 유쾌함을 자아낸다.
이찬혁은 뜬금없이 딩동댕 친구들과 함께 기타치며 김밥을 외치기도 하고, 학예회 관람석에 덩그러니 앉아있기도 했다고.
이찬혁의 모습은 17일부터 21일까지 오전 8시, EBS 1TV '딩동댕 유치원'에서 한 주 동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딩동댕 유치원'은 방송에 나온 이찬혁의 모습을 포착해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시한 사람에게 푸짐한 선물을 주는 ‘숨은 찬혁 찾기 이벤트’를 준비, 뜨거운 시청 열기를 온라인에서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EBS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