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56
스포츠

'40주년' KBO, 노브랜드 버거와 손잡고 '베이스볼 버거팩’ 출시

기사입력 2022.10.05 11:14

윤승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윤승재 기자) KBO(총재 허구연)가 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송현석) ‘노브랜드 버거’와 포스트시즌 맞이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노브랜드 버거’는 ‘PLAY NBB, EAT BASEBALL’ 캠페인을 진행하며, 야구공 모양의 ‘베이스볼 버거’와 이색 디저트 ‘홈런 샌드’, KBO 40주년 기념 일러스트 디자인을 활용한 ‘스티커 굿즈’가 포함된 ‘베이스볼 버거팩’ 출시를 기획했다. 

해당 메뉴들에는 야구 요소들이 접목됐다. 리그 출범 40주년을 맞이한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선보이게 됐으며, 이를 통해 KBO리그 및 포스트시즌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베이스볼 버거팩’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된다. KBO와 신세계푸드는 오는 18일(화)까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에서 ‘베이스볼 버거팩’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 신한은행 SOL KBO 한국시리즈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야구 팬 뿐 아니라 젊은 층이 ‘베이스볼 버거팩’과 함께 KBO리그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포스트시즌을 즐기는 노브랜드 버거 만의 독자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KBO는 시즌 초부터 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왔으며, KBO 포스트시즌까지 다채로운 팬 이벤트를 구성해 40주년 기념 프로젝트를 지속할 예정이다. 

사진=KBO

윤승재 기자 yogiyo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