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3:34
연예

하지원, 학창시절 성적표 공개­ "올 수에 가까워"

기사입력 2011.04.19 09:16 / 기사수정 2011.04.19 11:0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진희기자] 배우 하지원의 학창시절 성적표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8일 오전 방송된 SBS '생방송 연예특급'에서는 흥행배우 하지원의 학창시절 사진과 성적표를 깜짝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학창시절 사진 속 하지원은 현재와 큰 차이 없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는 "매니저가 사진을 보고 직접 연락을 취해 연예계에 데뷔하게 됐다"는 에피소드도 공개해 학창시절부터 뛰어난 외모에 대해 살짝 고백했다.

이어 하지원의 고등학교 담임선생님도 이날 방송에 출연해 "하지원은 재학시절 외모로 최고였다"라며 "연예계 데뷔 이후에도 결석을 한 번도 하지 않을 정도로 성실했다"고 칭찬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하지원의 초등학교 재학시절 성적표도 공개됐다.

하지원의 성적표는 6년 동안 올 수에 가까운 성적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학생기록부에도 "착하고 예의바르며 성실한 모범적인 어린이"라고 적혀 있어 어린 시절부터 외모는 물론, 성적에 성품까지 뛰어났다는 점이 입증됐다.

한편, 하지원은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종영 후 많은 사랑을 받았고, 현재 뜨거운 관심 속에 영화 '7광구'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하지원 학창시절, 성적표 ⓒ SBS '생방송 연예특급' 방송 캡처]



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