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47
연예

임영웅 팬클럽, 어려운 이웃 위해 40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 실천

기사입력 2022.09.09 07:2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 (나눔모임) 측이 선한 영향력을 이어갔다.

지난 8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 측은 40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그들은 “추석 명절을 하루 앞둔 몸도 마음도 분주한 오늘 마흔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를 다녀왔다”라며 “파란 하늘보다 더 예쁜 하늘색 영시들이 명절의 풍요로움을 나누고자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과 송편을 쪽방촌 이웃들에게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늘 만나면 즐거워지고 신이 나는 우리들은 봉사 오는 길에 영드말 보내주신 영웅님 글 읽고 더욱 행복해졌다”라며 “마음으로 밥 짓고 반찬 해서 도시락 싸서 배달까지 마치고 단체사진 찍으면서 가벼운 마음으로 건행을 외쳤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팬클럽 측은 “특히 추석 송편을 쪽방촌에 기증해 주신 천재 별빛님께 더 큰 감사와 사랑을 보내드리고 싶다”라며 특별한 마음을 나눠준 회원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남녀노소 나이 불문 1090 약 17만 명의 관객과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를 펼치며 대기록을 이어간 임영웅의 ‘IM HERO’는 연말 부산 벡스코, 서울 고척돔에서 앵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앵콜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이미 부산 콘서트 날의 숙소 등은 거의 모든 예약이 끝난 상태로 전해져 마지막까지 임영웅의 남다른 파워도 증명해 보였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