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58
스포츠

KT, 연고지 대학과 MZ세대 공략 나섰다

기사입력 2022.09.03 17:52

박윤서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KT 위즈가 연고지 대학들과 함께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KT 구단은 지난 2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제 1회 kt wiz 퓨처스 마케터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MZ세대 트렌드 파악을 통한 연고지 야구 산업 활성화의 일환으로 마련됐고, 경기 남부 지역 10여개 대학 약 110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했다.

참가한 대학생들은 홈경기 이벤트 기획과 경기 관람 환경 개선 등의 홈경기 운영과 바이럴 마케팅, 관중 유치 등 총 3개 분야에서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실행하며 오는 11월까지 활동한다.

아울러 이번 프로그램은 KT 블루보드와 함께한다. KT 블루보드는 10년차 이하의 젊은 KT그룹 직원들로 구성된 아이디어 뱅크 조직으로 2001년부터 운영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현장에 제공하고 있다. 블루보드는 대학생들이 최선의 과제를 도출할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하며, 경기남부 지역 자문 교수진이 이를 평가할 계획이다.

강신혁 kt wiz 마케팅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대학생들이 스포츠 산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 관심도를 높였으면 좋겠다”며 “대학생들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독창적인 아이디어들을 낼 수 있도록 잘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KT 위즈 제공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