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01
게임

'월드 플리퍼',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 진행 및 신규 캐릭터 4종 추가

기사입력 2022.08.02 13:2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월드 플리퍼’가 ‘흑뢰의 폐룡’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4종을 추가하고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한정 캐릭터 ‘★5 하얀 꽃의 안드로이드 레지스’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4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하얀 꽃의 안드로이드 레지스’는 새로운 보디를 장착한 안드로이드 신사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레이저포를 쏘아 뇌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또, ‘★4 등을 좋아하는 모험가 비비’는 낯을 가려 다른 사람의 등 뒤에 있을 때만 안심하는 여성 모험가로, 부딪친 적을 추격해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 외에도, 부딪친 적을 시술해 광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무차별 치료자 멕’, 의복을 만들어 파티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3 행복을 가져다주는 재봉사 릴리안’이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일까지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을 재오픈한다.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흑뢰의 폐룡 일코옵스’를 토벌하고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기간 한정 장비 및 성장 재화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부터는 초월급 퀘스트와 새로운 기간 한정 장비 ‘★5 흑룡뇌본’이 추가된다.

또, 오는 9일까지는 한정 장비와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트레저 헌트 미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메인 퀘스트와 보스 배틀 등을 플레이하고 ‘흔들리는 물방울’ 및 ‘흔들리는 결정’을 획득해 각종 한정 장비 아이템 및 캐릭터 획득 티켓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월드 플리퍼’의 신규 캐릭터 및 복각 이벤트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