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스타일리쉬 액션 MORPG '러스티하츠'에서 헤어샾과 운세 시스템을 새롭게 공개한다.
헤어샾 시스템은 캐릭터의 머리 스타일을 퍼머와 염색으로 유저가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 수 있어 보다 스타일리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캐릭터 퍼머와 염색은 퍼머약과 염색약 아이템을 사용하여 변경할 수 있으며, 헤어 스타일 변경 성공 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운세 시스템은 매일 1개씩 지급 받는 포춘 코인을 이용하여 오늘의 플레이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포춘 텔러가 전하는 운세에 따라 아이템 습득 등의 확률이 달라지는 새로운 재미를 공개 서비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용수 실장은 "4월 15일 러스티하츠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재미있는 시스템을 먼저 공개했다"며, "항상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유저의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러스티하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타일리쉬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rustyhearts.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
러스티하츠'ⓒ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