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03
게임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HD', 글로벌 런칭 임박…사전예약 실시

기사입력 2022.06.02 14:5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Date A Live: Spirit Pledge HD’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2일 HOT GAME STUDIO는 모바일 게임 ‘Date A Live: Spirit Pledge HD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HD, 이하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를 6월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는 라노벨과 애니메이션 명작 ‘데이트 어 라이브’를 원작으로 한 연애 시뮬레이션 및 액션 RPG이다.

지난 4월 글로벌 리메이드 버전 출시 발표 이후, 이 게임은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을 즐긴 유저들의 관심 및 원작 애니 시즌4 방영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현재 사전등록자 100만 명을 훌쩍 넘어섰다.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는 글로벌 리메이드 버전으로,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을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큰 재미를 담아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정교한 원작 세계관 재현, 화려한 애니메이션 특수 효과,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 등이 제공되며, 한층 더 안정적이고 매끄러워진 게임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속성 제한 시스템을 게임에 구현해 캐릭터 간 상호 제한 메카닉을 통한 더욱 향상된 밸런스를 선보인다. 전투 시 플레이어는 목표 속성에 따라 억제 속성에 대응하는 캐릭터로 전환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캐릭터 하나에 의존하기보다는 캐릭터 세 명의 호흡을 맞춰 나가며 전투에 임해야 하므로, 더욱 풍부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원작 세계관을 완벽히 재현한 다양한 스토리와 엔딩은 기존 유저들뿐 아니라 신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기존 버전의 데이트 스토리는 삭제되고, 새로운 데이트 시스템이 추가된다.

강력한 힘을 가진 정령들과 다양한 데이트를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세상을 구하고 베일에 가린 음모를 파헤치는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는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사전예약자가 더욱 많을수록 기념 CG 등 더욱 풍부한 선물을 증정하고,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운명 휘장 20개 및 각종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한편,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동시 런칭할 예정인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HOT GAME STUDIO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