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KBS의 주간 인기 클립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KBS my K'는 1TV, 2TV, 지역 KBS1, KBSN 채널(DRAMA, JOY, LIFE, STORY, KIDS)을 포함한 공영방송 KBS의 모든 실시간 방송 시청 및 다시 보기를 제공하는 PC 및 스마트폰용 앱이다.
해당 앱의 기능 중에는 매주 화제였던 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는 '주간 인기 클립 TOP30'도 포함된다. 그리고, 이찬원은 이 '주간 인기 클립 TOP30'에서 1위를 포함, 영상 7개를 랭크시켰다.
그중, 차트 1위를 차지한 이찬원의 '무정부르스' 무대는 도합 50만 뷰를 넘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는 그가 5월 7일 '불후의 명곡 - 3대 천왕 특집'에 출연해 선보인 무대 영상이다. 이날 이찬원은 본인이 MC를 맡은 프로그램에 가수로 출연해 진한 감성의 '무정부르스'를 통해 감동을 선사했다.
'불후의 명곡'의 MC를 맡은 이후 몇 차례 무대에 선 적은 있지만 관객 앞에서 무대를 꾸미는 것은 처음이라는 그.
이찬원은 '진또배기'와 '미운 사내' 무대를 통해 객석을 흥으로 진동시켰다. '흥또배기' 이찬원의 활약이 빛난 두 무대 또한 주간 클립 10위와 14위를 차지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이찬원이 5월 6일부터 합류한 '편스토랑'의 클립 4개 또한 주간 인기 클립 TOP 30에 올랐다.
27세 자취남이지만 직접 김치를 담고, 한식으로 13첩 반상을 뚝딱 차려내는 그의 남다른 요리 솜씨. 그리고 요리 후 이를 가족 단체 대화방에 올리는 다정다감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관련 영상은 각각 9위, 11위, 18위, 28위에 각각 오르며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KBS의 효자' 이찬원은 금요일 8시 30분 '편스토랑'에서 '또리사'로, 토요일 6시 10분 '불후의 명곡'에서 MC로 활약하며 시청자를 찾아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K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