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현영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재테크의 여왕' 현영이 본격 재테크 예능 컨텐츠 '현재 0원' 채널 개설 소식을 알렸다. 현영의 이름을 따서 만든 '현재 0원'은 각종 재테크 정보와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에 대해 다루는 예능 형태의 콘텐츠다.
특히 재테크족들에게 아직까지 어려운 주제인 NFT자산 투자에 현영이 함께 도전에 나서 화제다. 현영은 특유의 친근함을 통해 유튜브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현재 0원'의 유튜브 채널 개설 후 몰입감 넘치는 티저 영상 또한 화제다. 현영은 "나 올해 대운이에요"라고 속삭이며 '현재 0원' 채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NFT? NFT가 뭐예요?"라고 묻는 현영의 말로 마무리 되는 이 영상은 NFT의 기초부터 시작하는 현영의 새로운 투자 계획을 암시했다.
알짜배기 재테크 비법을 전수할 뿐 아니라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칠 예정인 '현재 0원'은 긍정적인 취지를 갖고 있어 또 한 번 시선을 모았다. 관계자는 "현영 씨가 NFT를 통해 얻은 돈을 모아 마지막에는 기부를 한다"고 전했다.
주식 등 각종 재테크로 자신만의 노하우를 쌓아온 현영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고급정보를 전수할지, 또 NFT 투자라는 새로운 도전에도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 = 찍자 스튜디오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