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36
게임

미르의 전설2, 영물 시스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1.03.23 15:37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무협 MMORPG인 <미르의 전설2>가 23일, 신규 콘텐츠 '영물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2>는, 지난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기본적인 게임성의 우수함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게임이다.

21일로 대망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한 <미르의 전설2>가 새롭게 추가하는 '영물'은 이용자를 따라다니며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는 펫의 일종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기돼지'와, '아기괭이' 2종을 선보이며, 이벤트 영물 '위맨'도 제공한다.

앙증맞은 모습의 '영물'은 게임 내 등장하는 '영물 관리사 NPC'로부터 '영물알'을 받아 획득 가능하며, 아이템 자동 줍기 기능을 수행하여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등 새로운 재미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5일(금)에는 내달 진행 예정인 '10주년 생일파티' 개최 도시 선정 결과를 발표하고, 최종 결정된 5개 도시에 대한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으로, 이용자는 참석을 원하는 지역을 직접 선택하여 위메이드의 임직원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서비스 10주년을 맞은 <미르의 전설2>가 이번 '영물 시스템'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며, "오는 4월 진행되는 생일파티에도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2> '영물 시스템' 및 '10주년 생일파티'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미르의 전설2'ⓒ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