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05
연예

'올 상반기 데뷔' 블랭키, 첫 리얼리티 예고…"어딜 가든 눈호강"

기사입력 2022.03.16 07:4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둔 블랭키(BLANK2Y)가 첫 리얼리티 예능으로 9인 9색 매력을 발산한다. 

16일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아티스트 블랭키가 7부작 자체 리얼리티 예능 '블랭키스(BLANK2Y’S)'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날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실시간 스트리밍 플랫폼 케이브콘(KAVECON)에 '블랭키스'의 'Sweetly' 버전 예고편을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예고편은 황금 열쇠를 든 멤버 마이키가 신비로운 핑크색 문을 열면서 시작한다. 이어 차례대로 공개된 블랭키 멤버들은 가지각색의 소품을 이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 말미에는 "어딜 가도 눈호강.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라는 블랭키의 내레이션이 삽입돼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켰다. 

'블랭키스'는 블랭키와 팬들 간의 만남(스킨십)을 상징하는 타이틀을 앞세운 리얼리티 예능이다. 베일에 싸여 있었던 블랭키 멤버들의 데뷔 전 과정과 솔직 담백한 모습을 모두 담았다. '블랭키스'는 오는 20일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0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블랭키 멤버들의 빛나는 매력과 '찐' 케미를 아낌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데뷔 전부터 다양한 댄스와 노래 커버, 그룹 로고, 프로필 사진 등을 공개해 글로벌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블랭키. 이들이 과연 리얼리티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블랭키스'에서 블랭키 멤버들의 9인 9색 매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블랭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블랭키는 한국, 일본, 중국 멤버 등으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은 'BLANK(빈칸, 여백)'와 'KEY(열쇠, 실마리)'의 합성어로, '텅 빈 공간을 여는 열쇠'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Mnet '아이랜드' 출신 영빈, 원더나인(1THE9) 출신 태우, 이엔오아이(ENOi) 출신 동혁, Mnet '프로듀스 X 101'과 MBC '극한데뷔 야생돌' 출신 시우, 일본 '프로듀스 X 101 재팬 시즌2' 출신 마이키를 비롯해 DK, U, 성준, 소담 등 총 9명의 멤버들이 블랭키로 하나 돼 2022년 가요계를 강렬한 색으로 물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블랭키의 솔직한 모습과 꿈을 위한 열정을 담은 7부작 자체 리얼리티 예능 '블랭키스' 1화는 오는 20일 0시 블랭키 공식 유튜브 채널, 케이브콘(KAVECON)에서 첫 방송된다. 21일 오후 3시에는 올레 tv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에 앞서 16일을 시작으로 4일 동안 매번 다른 쿠키 영상이 담긴 예고편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키스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