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종합 미디어 엔터사 내츄럴리 뮤직과 글로벌 K팝 팬덤 플랫폼 포켓돌스가 미국에서 K팝 콘서트를 개최한다.
내츄럴리 뮤직과 포켓돌스는 오는 4월부터 미국 투어 콘서트 'Pocket Friends Tour in LA'를 개최한다.
내츄럴리 뮤직은 K팝 아이돌들을 전 세계에 알리는 온라인 전문 음악방송 'K STAGE UNTACT CONCERT'를 제작 방송하는 종합 미디어 엔터사다.
지난 2020년부터 비대면 온라인 음악방송으로 K팝 루키들의 무대를 생중계하며 코로나 시대 전 세계 팬들에게 단비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K STAGE UNTACT CONCERT'는 2년여 동안 퀄리티 높은 웹과 앱 중심의 새로운 음악방송으로 호평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이달부터 시작하는 공개방송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리고 올해, 프로그램의 메인 제작사로 글로벌 K팝 팬덤 앱인 포켓돌스가 함께 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행보를 예고, 미국에서 VANNER(배너)와 MustB(머스트비)가 단독 공연을 펼치는 K팝 콘서트 'Pocket Friends Tour in LA'를 개최한다.
이들은 오는 4월 16일, 17일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6월 뉴욕, 8월 보스턴까지 3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에게 멋진 K팝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미국 3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콘서트는 모두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포켓돌스 앱에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 투어를 통해 웹툰 캐릭터 및 아티스트 공식 굿즈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2년 여 동안 퀄리티 높은 방송과 공연을 제작한 내츄럴리 뮤직과 글로벌 K팝 종합 팬덤 플랫폼으로 성장한 포켓돌스의 시너지를 기대하셔도 좋다. 현지 팬들은 물론, 온라인으로 시청하게 될 전 세계 K팝 팬들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내츄럴리 뮤직과 포켓돌스는 이번 미국 투어를 시작으로 향후 전세계 투어 공연을 계획 중이다.
사진=내츄럴리 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