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27
연예

이찬원-이동욱, ‘미스터라디오’ 3주년 스페셜 전화 연결 예고

기사입력 2022.03.04 07:4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이찬원과 배우 이동욱이 3주년을 맞은 KBS '미스터 라디오'에 스페셜 전화 연결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한다.

3월 3일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는 "드디어 내일! 3월 4일은 미스터 라디오 3주년입니다! 3주년 특집으로 가수 #이찬원 님과 배우 #이동욱 님의 스페셜 전화연결이 준비되어 있고요~! 백화점 상품권, 치킨, 별다방 쿠폰 등 빵빵한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했으니까 많이 많이 놀러 오세요~! 그럼 여러분 내일 또 만나요~ #윤정수 #남창희 #미스터라디오 #3주년 #선물이벤트 #이찬원 #이동욱 #스타전화연결 #샤이미라클 #모여라 #3주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에는 3주년 특집 스페셜 전화연결의 두 주인공인 가수 이찬원과 배우 이동욱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그중, 이찬원은 '미스터 라디오'의 두 디제이들과 특별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먼저, '긍디' 윤정수와는 과거 '화요청백전'에서 MC와 출연진으로 만난 적이 있다. 당시, MC였던 이찬원은 게임의 룰을 설명하며 각종 효능을 장황하게 설명했다. 이에 윤정수는 기가 막힌 듯 웃으며 이찬원의 유려한 진행 실력을 칭찬했다.

또, '견디' 남창희는 이찬원이 첫 팬 콘서트 'Chan's Time'를 통해 전국 투어를 하는 동안 콘서트의 사회자로 활약했다. 그는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이찬원의 각종 개인기를 유도하는 등 매끄럽고 센스 있는 진행으로 'Chan's Time'의 성공에 기여했다.

이에, 이찬원은 스페셜 전화 연결을 통해 '180일 시한부 DJ에서 '미스터 라디오' 최장수 DJ로 거듭나 어느덧 3주년을 맞은' 윤정수와 남창희를 축하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과 이동욱이 스페셜 전화연결 찬스로 등장하는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3월 4일 금요일 KBS COOL FM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라디오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두 시간 동안 청취자를 찾아간다.

사진 = 미스터 라디오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