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무협 MMORPG인 <미르의 전설2>(
www.mir2.co.kr)가 11일(금),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달 21일(월)로 대망의 서비스 10주년을 맞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2>는, 지난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기본적인 게임성의 우수함과 손쉬운 조작감, 탁월한 밸런싱을 통해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게임이다.
특히,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이 태동하기도 전인 2001년 진출을 감행, 2003년 동시접속자수 80만 명이라는 경이적인 숫자를 기록하며 16억 중국인들에게 한국의 온라인게임을 각인시켰고, 2002년부터 2005년까지 중국 내 게임순위 부동의 1위로 저력을 발휘하는 등 업계 내외 관계자들로부터 온라인 게임의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
<미르의 전설2> 특유의 동양적 미가 가득한 인물과 배경이 한데 어우러져 있는 10주년 기념 포스터는,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미르의 전설2>의 지난 역사와 전통 그리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비장한 각오를 동시에 담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6일(수)부터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에 관한 정보가 금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미르의 전설2>를 사랑하는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용자들은 가장 먼저 공개되는 '10주년 생일축제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통해 미니게임에 참여하고 응모권을 획득, '40인치 LCD TV, 홍삼세트,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용자 분들 없이는 서비스 10주년이라는 대 기록을 달성할 수 없었을 것이다"며, "그 간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2> 10주년 기념포스터 및 감사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미르의전설 2'ⓒ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