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29
연예

'군검사 도베르만' 안보현X조보아, 화끈한 액션 플레이…메인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2.02.10 10:3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tvN ‘군검사 도베르만’이 법과 계급 사이에서 화끈한 한판 승부를 예고하는 메인 예고 영상 2종을 공개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오는 28일(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이 이제껏 단 한 번도 접해보지 못했던 밀리터리 법정 활극의 탄생을 알리는 2가지 버전의 메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레거시 티저, 캐릭터 티저 영상을 비롯해 캐릭터 포스터, 그리고 메인 포스터 등 공개되는 콘텐츠 마다 예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놓치지 말아야 할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군검사 도베르만’은 돈을 위해 군검사가 된 도배만(안보현 분)과 복수를 위해 군검사가 된 차우인(조보아)이 만나 군대 내의 검고 썩은 악을 타파하며 진짜 군검사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다뤄진 적 없었던 군법정을 무대로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스토리와 짜릿한 액션까지 겸비, 장르물의 묘미를 한층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메인 예고 영상은 군대의 계급이 아닌 법으로 군복 입은 범죄자를 처단하기 위해 나선 군검사 안보현과 조보아의 범상치 않은 활약을 담아내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조성한다. 먼저 첫 번째 영상은 군 정복을 갖춰 입고 칼각 경례를 하는 도배만과 차우인이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차례로 등장, 시작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이어 도배만과 차우인의 화끈한 액션 플레이가 연달아 그려지며 순식간에 텐션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두 사람의 관계에서 느껴지는 팽팽한 긴장감이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여기에 “도배만 군검사님은 저와 함께 싸우셔야 합니다”라고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전하는 차우인의 내레이션과 이에 응수하 듯 “벌써 잊었어? 네 사냥개가 되어 준다고 했던 말”이라는 도배만의 대사는 ‘미친 개’ 군검사와 ‘일급 조련’ 군검사의 예측불가 팀 케미를 예고한다. 특히 마지막 대사는 더욱 압권이다. 도배만과 차우인의 비장미 넘치는 목소리가 교차되어 등장, “법보다 높은 계급은 없습니다”라는 엔딩 대사를 완성한 것. 이는 ‘군검사 도베르만’만의 색깔과 메시지를 한 방에 관통하며 밀리터리 법정 활극의 탄생을 더욱 기대케 했다.

그런가 하면 15초 분량의 두 번째 메인 예고 영상에서는 각각의 매력으로 무장한 캐릭터 각축전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도배만의 거친 맨주먹 액션과 위풍당당한 존재감 자체만으로 빛을 발하는 차우인이 포문을 장식했다. 이어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내는 최초의 여자 사단장 노화영(오연수)과 야욕을 가진 변호사 용문구(김영민), 그리고 20대에 대기업 회장 자리에 오른 재벌 3세 노태남(김우석)이 빠르게 교차되면서 등장, 서로 얽히고 설킨 흥미진진한 관계성을 예고했다. 여기에 “군복 입은 범죄자를 처벌할 수 있는 건 오직 군검사 뿐입니다”라는 도배만과 차우인의 내레이션으로 대미를 장식, 대한민국 최초의 밀리터리 법정 활극을 더욱 손꼽아 기다려지게 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은 오는 28일(월)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