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5:30
사회

로또박사, 431회 1등-2등 당첨 배출

기사입력 2011.03.09 13:04 / 기사수정 2011.03.09 13:05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로또의 달인들이 모여있는 로또박사(www.lottodr.co.kr)가 또 한번 일을 냈다.


 
바로 로또 431회에서 1등과 2등 당첨자를 배출한 것이다.
 
특히 1등과 2등 당첨자는 로또박사의 VVIP 회원과 VIP 회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로또박사는 조만간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영수증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로또박사(www.lottodr.co.kr)는로또 정보사이트 중 최고의 당첨률을 자랑하고 더욱 정확한 예측시스템으로 최근 로또 마니아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곳 중 하나다.
 
로또박사는 현재까지 수십 명의 로또 1등은 물론 2등 당첨자를 배출했다.
 
특히 391회차에는 영원히 기억에 남을 1등 독식이라는 쉽지 않은 당첨을 성공시켰으며 당첨금액도 무려 105억 원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이와 더불어 사이트에 1등 당첨 영수증과 당첨자의 생생한 전화인터뷰 내용까지 첨부해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정확하게 확인할 방법이나 인증 없이 당첨자 배출이라고 홍보부터 하고 있는 일부 사이트와 차이를 보이는 부분인 것.
 
로또박사 이용자들은 이러한 부분에 신뢰를 할 수 밖에 없다.
 
로또번호를 마구잡이식으로 조합해 보내주는 타 사이트와는 다르게 로또박사는 1등 만들기 시스템과 수많은 알토란 같은 자료가 들어있는 로또박사만의 자료실, 추첨번호 시스템, 제외 수 시스템 등을 통해 최상의 로또번호만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당첨자들의 로또 구매 용지와 당첨금이 입금된 통장내역까지 상세히 공개해 자칫 거시정보에 휘말릴 수 있는 회원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정정당당히 다가가고 있어 많은 로또 마니아들에게 칭찬을 듣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