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허성태가 'SNL 코리아 시즌 2' 호스트 출연을 확정 지었다.
29일 방송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SNL 코리아 시즌 2' 6회에는 월드와이드 대세 배우 허성태가 쇼를 이끈다.
유쾌한 설날 연휴의 시작을 알릴 6회 호스트 허성태는 영화 '범죄도시', '신의 한 수: 귀수편', 드라마 '괴물' 등 각종 장르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약해왔다.
특히 최근 글로벌 화제작 '오징어 게임' 속 덕수 캐릭터로 ‘월드 빌런’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자타공인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허성태가 'SNL 코리아 시즌 2'를 통해 작품 속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고 짜릿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이에 허성태는 “'SNL 코리아 시즌 2'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설 연휴 시작에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그가 선보일 예측 불가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오는 22일 방송될 5회에는 감각적인 연기의 매력 천재 이동휘가 출연을 앞두고 있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