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기안84가 지드래곤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MBC '나혼자 산다'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원한 건- 절대 없어- G(ian)-드래곤 파격 변신한 기안회원님의 2022년 새해맞이. 이번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혼자산다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개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는 "제가 지금 마지막 30대다. 40대 되면 못 할 것 같아서 '변화를 해 보자'고 생각했다. 그래서 지드래곤 헤어 스타일을 해 봤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 불상 앞에서 절을 한 기안84는 "올해도 잘 부탁드린다. 개인 채널 잘 되게, '나혼산' 식구들 잘 되게 해 달라"라는 소망을 전했다.
이후 불교 용품점으로 향한 기안84는 자신이 올해 삼재인 것을 발견하고 액운 방지 용품을 구매했다. 또한 자신이 쥐띠인 것을 밝히며 쥐 모양의 금귀걸이를 구매하기도 했다.
기안84의 어머니는 기안84의 머리카락을 보자마자 "머리가 이게 뭐냐"라며 경악했고, 기안84는 멋쩍은 웃음을 짓다가 "불교 용품점에서 물건들을 좀 샀다. 종도 샀다. 기도 드려야 한다"라며 어머니와 함께 손을 모았다.
한편 기안84는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인생84'를 운영하고 있으며 '나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기안84의 변화된 모습은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나혼산' 인스타그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