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21:15
연예

세븐틴 우지, 솔로 믹스테이프 'Ruby' 콘셉트 포토…묘한 분위기

기사입력 2021.12.30 15:20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세븐틴의 우지가 솔로 믹스테이프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30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우지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Ruby’(루비)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지는 날렵한 턱선을 드러내며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남다른 아우라를 과시했다. 더해 두 손을 모아 앉은 채 그윽한 눈빛으로 시선을 아래로 향하고 있어 시크한 매력과 함께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Ruby’는 그간 독보적인 음악색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우지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다. ‘Ruby’를 통해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의 영역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내면의 또 다른 자아를 과감히 드러낼 예정이다.

우지는 앨범 프로듀서이자 보컬팀 리더로 세븐틴 내 음악적 중추 역할을 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해왔다.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정체성을 확고히 했고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기에 솔로 믹스테이프를 통해 어떤 색깔의 음악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세븐틴 우지는 내년 1월 3일 오후 6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미국 유명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첫 솔로 믹스테이프 ‘Ruby’를 발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